1. 중복되지 않은 임의의 100개의 점이 있다. 100개의 점을 모두 연결 하여 닫힌 다각형이 되도록 점을 배열 하여라.
예) (10, 10), (100, 1), ( 200, 300 ), ( 550 , 2) ... ( x, y ) ==> ( 10, 10 ), ( 100, 1 ), ( 550, 2 ), ( 200, 300 )
입력값 예)
입력값 수
입력 값 { x, y | x > 0 && y > 0 }
[ Input.txt ]
4
10 10
100 1
200 300
550 2
[ Data file ]
2. 중복되지 않은 임의의 100개의 점이 있다. 100개의 점을 모두 둘러싸는 경계에 포함 되는 점을 순서대로 배열 하여라.
예) (10, 10), (100, 1), ( 200, 300 ), (100, 2), ( 550 , 2) ... ( x, y ) ==> ( 10, 10 ), ( 100, 1 ), ( 550, 2 ), ( 200, 300 )
입력값 예)
입력값 수
입력 값 { x, y | x > 0 && y > 0 }
[ Input.txt ]
5
10 10
100 1
100 2
200 300
550 2
4. 중복되지 않은 임의의 10000개의 점이 있다. 10000개의 점들 중 가장 가까운 두개의 점의 좌표를 구하여라.
예) (10, 10), (10, 11), ( 200, 300 ), (100, 2), ( 550 , 2) ... ( x, y ) ==> ( 10, 10 ), ( 10, 11 )
입력값 예)
입력값 수
입력 값 { x, y | x > 0 && y > 0 }
[ Input.txt ]
5
10 10
10 11
100 2
200 300
550 2
[ Data file ]
'Coding > CPP 삽질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all-through (0) | 2013.05.13 |
---|---|
Unity3D (1) (0) | 2011.09.08 |
static int box[1000] = {1, }; (0) | 2011.04.04 |